일단 재구매입니다.
2007년 12월부터 사용하다가 2025년 9월에 이사하면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이제품 쓰다가 다른제품은 이제 못쓰겠어요.
이사하면서 두고 오게 되다보니,
이사온 곳에 달려있던 일반적인 구형 기본 제품으로 잠깐만 쓰다가 시간나면 바꾸려고 했는데
제품의 노후화로 떨어지려고 해서 급히 주문했어요.
미리 설치하고 싶었지만 이사하느라 바빠서 차일피일 미루다가 큰일날뻔 했네요.
제가 쓰던 제품의 이름은 참살이였는데 그사이 회사가 참길이고 너르미라고 바뀐거던군요.
설치해주신 기사님께서 친절하게 설명해주셨어요.
같은 회사, 같은 제품이어서 무척 안심되었어요.
이제품은 특히 이불 널기 너무 좋아요.
이사하느라 팔 엘보를 다쳐서 더더욱 좋아요.
옷도 많이 널수 있고 안쓸땐 천장위에 바짝 붙여두니 공간 활용도 좋구요.
빨래를 널어도 위로 바짝 올리면 밑에 다니기도 좋구 펴놓는 건조대도 놓을수 있어요.
제가 써보고 너무 좋아서 부모님댁에도 설치해드렸어요.
주변분들에게도 많이 추천했고요.
제가 오래된 단골이네요.
오래도록 번창하시길 바랄게요.
다음에 이사갈때도 또 구입할게요.
건조대 고민많이하다가 너르미 보고 고객센터 전화했습니다. 친절히 상담해주셔서 구매 결정했습니다.
와... 이거 진짜 좋습니다.
집이 너무 좁아서 항상 빨래건조대 피고접고 놓을곳 없어서 스트레스 받아서 건조대 찾다가 빨래너르미를 샀습니다. 맨 위로 봉 붙이면 깔끔하게 안보이고, 도르래 손잡이도 너무 부드럽게 잘 올라갑니다. 그리고 특히 손잡이 걱정 많이 했는데 손잡이를 접을수가 있더라고요? 그러면 튀어나오지 않고 좋습니다.
그리고 설치기사님 진짜 대박 친절하십니다. 약속시간 전에 도착햇 기다려주셨고 말씀도 친절하게 해주시며 이것저것 물어봤는데도 잘 대답해주셨습니다.
전등위치가 애매해 전등 위치도 조절해주셨고, 진짜 그냥 좋습니다.
전에 쓰던 건조대 줄이 잘 안되고 넘 쓰기 불편해서 예전 친정집에서 이 제품 썼던게 기억나서 엄청 검색해서 찾아서 구매 했어요!!
친정집서 이 제품 10년 넘게 as없이 잘 쓰셨거든요!! 역시 설치하고 나니 높이 조절하기 넘 편하고 좋아요~ 설치전에도 꼼꼼하게 설명하고 설치해주셔서 넘 좋았어요!! 너르미 제품 강추합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건조대는 고장나서 그냥 사용하고 있다가 여름이라 이불빨래도 건조하고 싶어서 고민하다 주문했어요 가격은 있는 편이지만 반영구적으로 사용한다 생각하면 비싸지 않은거 같아요. 이사가게되면 다시 설치도 가능하데요 오래된 아파트라 봉 사이 간격이 좁게 설치 되었는데 불편함은 없고 빨래를 널고 나서 도르레를 돌려도 힘이 많이 필요한게 아니라서 좋네요 설치도 잘 해주시고 돌리는 방향을 틀리지않게 사용하면 고장날일은 없을거 같아요 좁은공간이였는데 넓어진 느낌이고 사용도 편해서 만족해요!!